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구입 후 수선 방법

작성자 블래임(BLAIM) 공식홈페이지(ip:)

작성일 2022-05-25 11:18:39

조회 17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 :: 수선 접수 ::


· BLAIM(블래임) 제품 수선의 경우 1:1 문의를 통해 수선 접수 후 진행됩니다.

· 문의 시 제품의 구입일, 고객명, 연락처, 수선 요청 사항을 자세한 기재를 부탁드립니다.

· 제품 수령 후 수선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답변을 드리며, 수선 가능 시 제품에 따라 최대 7일 ~ 1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 :: 안내 사항 ::


· 지사에서 수선이 인정되는 범위 내에서 1년간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합니다.

· 고의적 부분 분실 등 기타 수선에 관하여 유상 수선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· 유상 수선의 경우 소정의 수리비가 발생합니다. (변색 및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은 수선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)

· 빠른 해결을 위해 보내주실 때 제품과 함께 제품의 구입일, 고객명, 연락처, 수선 요청 사항을 기재한 메모를 동봉 부탁드립니다.

· 디자인 변형 등의 수선은 불가합니다.


# 아래 주소로 수선할 제품을 보내주세요.


·주소: 11697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132번길 11-7 (의정부동) b01 studio BLAIM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MODIFY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내용

/ byte

MODIFY DELETE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ompany. 블래임(BLAIM) / Owner. 이태영

Address. 11697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132번길 11-7 (의정부동) b01 studio BLAIM

E-mail. l3laim@gmail.com

Business License. 457-37-00371 [사업자정보확인]

Mail Order License. 제2020-의정부흥선-0057

Tel. 070-7613-9383 / Privacy Manager. 이태영(l3laim@gmail.com)